‘포트리스M’ 샤크미사일배 대회 실시
‘포트리스M’ 샤크미사일배 대회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9.0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CCT] ‘포트리스M’ 대회 이미지

씨씨알컨텐츠트리(CCT, 대표 임종환)는 자사의 슈팅 게임 ‘포트리스M’ 샤크미사일배 대회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8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 동안 진행되는 ‘포트리스M’ 샤크미사일배 대회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12시 30분까지 1부, 오후 8시부터 8시 30분까지 2부 리얼대난투 모드 개인전을, 매일 오후 12시부터 12시 30분까지 1부, 오후 8시부터 8시 30분까지 2부 클래식 모드 개인전을 오픈한다.

리얼대난투 최대 5회, 클래식 최대 3회까지 대회 참여 조건을 충족시키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진행 시간에 맞춰 참여 가능하다.

킬 수와 각 개인전 모드 승리 점수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대회 기간 동안 누적 획득 점수에 따라 순위가 산정된다. 대회 종료 후 최종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먼저 1위부터 10위 공통 보상으로 선명한 화질의 영화 관람과 룸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가박스 더부티크 스위트 상품권을 제공하며, 1위부터 10위를 포함해 모든 대회 참가자에게 순위에 해당하는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씨씨알컨텐츠트리 관계자는 “가을을 맞이해 이용자 여러분 모두가 함께 즐기는 이벤트 대회를 준비했다”라며, “참여만 해도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크고 작은 대회와 이벤트로 여러분을 찾아뵐 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포트리스M’ 샤크미사일배 대회로 본격적인 가을을 알린 씨씨알컨텐츠트리는 e스포츠 열기를 바탕으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 유입을 위해 노력 중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등 포트리스 IP 확장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