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철 교수, "세상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의 비밀 성공 그리고 성공자" 출간
장성철 교수, "세상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의 비밀 성공 그리고 성공자" 출간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9.0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 전에 알고 있던 성공에 대한 개념은 모두 틀렸으며 성공자는 이 책을 읽기 전과 후로 달라진다."

장성철 교수의 신작 "세상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의 비밀 '성공 그리고 성공자' "가 출간됐다.

이 책은 성공에 대한 개념을 넘어 그동안 성공을 위해서 어떻게 하면 성공에 이르고 목표를 달성 할 것인가가 주였다면 이젠 인공지능으로 대표되는 정보와 지식화 시대에는 어떻게 성공 할 수 있을 지를 정리했다.

이제는 성공과 성공자에 대한 의미를 정립할 때이며 세상의 변화에 발맞추어 부와 성공에 대한 의미도 재빠르게 수정해야만 한다. 지금껏 알았던 성공의 정의, 성공을 성취하기 위한 방법들은 재정비할 때다.

장 교수는 "현대인이 알아야 할 성공의 새로운 의미를 총망라하여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막연하고 거창한 성공이 아닌 자신의 일상에서 실천하고 행동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지금 무슨 일을 하든, 미래의 어느 곳을 바라보고 있든, 이 책에서 보여주는 성공의 길에서 자기만의 성공의 의미를 찾을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저자 장성철 교수는 현재 국제성공학연구소 대표. 데일리경제신문 회장, 민간공공외교단체 세계평화위원회 수석부총재, (사)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회장, 동북아경제협력위원회 학술단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 외 카네기연구소 상무이사, 호원대학교 무역경영학부 겸임교수, 서강대경영전문대학원 15,16대 총동문회장을 역임했으며 미국 데일카네기 리더십 강사자격증 취득 교수이기도 하다. 또한 <헤럴드경제> ‘2007년 한국의 아름다운 얼굴 20인’과 ‘2019 대한민국 기자가 뽑은 기업인 대상’에 선정되었고 성공 동기부여 강의와 기업 컨설팅,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며 조직 관리와 인맥형성에 대한 강의를 기업의 CEO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가천대학원에서 경영학 박사(인사조직)와 서강대 경영대학원 MBA(경영학 석사)를 받았고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최고위과정(11기)을 수료했다.
저서 및 역서로 《고객을 쫓는 세일즈맨, 고객을 끄는 세일즈맨》, 《재미있게 일하는 301가지 방법》, 《마인드 수업》, 《최고 인맥을 활용하는 35가지 비결》, 《위대한 발견》, 《시작하라》, 《4차 산업혁명의 패러다임》외 다수의 저서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