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기술 전문기업 올스웰 ‘2023년 3분기 경력사원’ 공개채용
공기기술 전문기업 올스웰 ‘2023년 3분기 경력사원’ 공개채용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9.0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스웰 제공

공기기술 전문기업 분야에서 강소기업으로 알려진 (주)올스웰은 2023년 3분기 ‘같은 꿈을 꾸고 미래’를 함께 할 경력사원(기술실 분야의 엔지니어링팀, 프로젝트팀], 마케팅실 분야의 판매관리팀, 경영기획팀)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올스웰은 공기의 분자 단위까지 정밀하게 제어가 가능한 공기 유동 제어기술을 핵심기술로 삼은 공기 분야에 특화된 엔지니어링 전문설계 강소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며 해당 분야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공기기술 전문기업이다.올스웰은 창업 초기 일자리의 질적 개선 및 신규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환경부로부터 ‘으뜸일자리창출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기술파트의 엔지니어링팀, 프로젝트팀 경력직과 국내외 영업 확대를 위한 마케팅실 판매관리팀 및 기술영업 직군, IPO 상장 준비를 함께할 경영기획팀 경력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근무지는 인천 송도국제도시로 이번 채용대상은 주로 과장급, 차장급 경력직이다.

올스웰은 2022년 UN 기후변화 협약 내 ‘기후기술센터네트워크’(CTCN) 회원사로 등록되었다. CTCN은 지난 2010년 유엔기후변화협약(UNFCCC) 당사국총회의 결정에 따라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의 기후기술협력 및 기술의 개발, 이전을 촉진하기 위한 기술 메커니즘의 이행기구이다.

올스웰 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유럽, 미국 등 해외시장의 신규 프로젝트 확장에 따라 영어 또는 중국어에 능통한 인원을 우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한편,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올스웰 홈페이지 및 채용 사이트에 공지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사항은 올스웰 본사나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