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플로인베스트먼트, GS건설과 함께 'CAMP-XPLOR 2023' 참가기업 모집
엑스플로인베스트먼트, GS건설과 함께 'CAMP-XPLOR 2023' 참가기업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9.0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엑스플로인베스트먼트

엑스플로인베스트먼트가 GS건설과 함께 투자 기반 동반성장 프로그램인 'CAMP-XPLOR 2023' 참가기업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CAMP-XPLOR 2023'은 창업자들과 함께 새로운 세상을 개척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최고가 될 수 있도록 하자는 엑스플로인베스트먼트 투자기업 선발 프로그램으로, 작년에 이어 2회째 운영된다.

스마트 시티, 스마트 안전, 환경개선 & 기후위기 대응, 실버산업과 관련한 기술 및 사업모델을 보유한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건설과 관련한 자유 주제 제안도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기업에게는 투자(최대 3억원) 및 GS건설과 POC 등 협업 검토 기회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스타트업들이 성장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엑스플로인베스트먼트 이종훈 대표는 "GS그룹에는 창업주께서 80여년 전 요즘 용어로 벤처투자라고 불리는 과감한 투자를 통해 한국의 대표적인 대기업인 GS와 LG의 성장에 초석을 일군 역사가 있다. 엑스플로도 이러한 역사적 명맥을 유지해 GS건설과 함께 성장하고, 향후 100년을 이어 나갈 수 있는 스타트업에 대한 과감한 초기투자와 지원을 이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참가기업 모집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상세 내용은 이벤터스 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