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년기업협의회, 비전스쿨지역아동센터에 성금 전달
평택시청년기업협의회, 비전스쿨지역아동센터에 성금 전달
  • 박기영 기자
  • 승인 2023.08.3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청년기업협의회(회장 송창민,황송훈)는 지난 29일 평택에 소재한 비전스쿨지역아동센터에 성금 50만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성금 전달식에는 비전스쿨지역아동센터, 평택시 청년정책과, 평택시청년기업협의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장비 운전 및 부품 제조를 하는 청년기업인 버켓리스트 박효승 대표의 기탁으로 이뤄졌다.

비전스쿨지역아동센터는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교육,문화,정서, 보호프로그램 및 지역연계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로, 2006년 설립되어 17년째 이어오고 있다.

박효승 대표는 “아이들이 생활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더 없이 좋겠다"며 "평소 마음은 있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는데, 평택시청년기업협의회를 통해 이렇게 연결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평택시청년기업협의회 황송훈 회장는 ”청년들이 보다 주체적으로 사회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청년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 실천을 이어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뜻이 있는 기업들과 함께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청년기업협의회는 올해 2월 네트워크데이를 기점으로 4월부터 매월 지역사회에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