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양시, 2023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
경기도 안양시, 2023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8.2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 제공

경기도 안양시(시장 최대호)가 8월 28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지방자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법무법인 대륙아주, sbm중소기업정책자금지원센터,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아이넥스시스템, 법무법인 법승, 부평구노인복지관, 제이스모빌리티 주식회사 등 총 46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소프라노 김현정‧바리톤 권용만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올해 시 승격 50주년을 맞은 안양시는 청렴이야말로 행정기관의 본분이라는 자세로 ‘청렴의 일상화’를 통한 청렴도시 안양을 만들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대호 시장은 “지난 50년 동안 성공의 역사를 써온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라면 어떠한 위기도 극복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시민과 함께하는 스마트 행복도시 안양’의 비상하는 100년을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