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서포터즈와 함께 강남노인종합복지관 봉사활동 진행
동대문엽기떡볶이, 서포터즈와 함께 강남노인종합복지관 봉사활동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8.3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제공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지난 18일 강남노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해 배식 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동대문엽기떡볶이 임직원, 공식 서포터즈인 ‘엽포터즈’, ‘엽떡크루’ 단원들이 참여했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CSR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고자 이번 활동을 기획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대문엽기떡볶이 임직원, 서포터즈 단원들은 강남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식당 내부를 정리하고, 음식을 배식하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는 직접 식사를 가져다 드리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또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위생적인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식당 내부를 청소하며 활동을 마무리했다.

봉사활동 참가자들은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봉사활동까지 진행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금번 급식봉사 활동은 지난 7월 선발되어 8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엽포터즈 6기, 엽떡크루 4기 단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과 상생할 수 있도록 활발하게 CSR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내부 직원들과 2년 연속 연탄봉사활동 및 플로깅 활동을 진행한 데 이어, 최근에는 서포터즈들과 관악산 플로깅 활동을 추진하는 등, 다방면으로 CSR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