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인협회, ‘대구펫쇼’ 참가
한국반려인협회, ‘대구펫쇼’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8.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한국반려인협회장

한국반려인협회(KOREA PET PARENTS INSTITUTE)는 대표 브랜드인 댕댕미와 ‘제20회 대구 펫쇼’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200개 업체가 부스 350여개를 마련해 반려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대구 펫쇼는 엑스코에서 진행된다.

한국반려인협회(KPPI)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반려인들에게 반려동물영양학, 펫푸드, 펫베이커리, 펫아로마 등 반려동물에 관련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여 각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기관이다.

협회에 따르면, 이러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동물 산업에 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과 관련 산업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전문가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국반려인협회의 교육과정은 반려동물아로마지도사, 반려동물자연식전문가, 반려동물영양관리전문가, 반려동물베이커리응용전문가, 반려동물자연식지도사, 반려동물영양관리지도사, 반려동물베이커리응용지도사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이번 대구펫쇼 부스 참가를 통해 교육과 창업에 관한 상담을 직접 진행했다.

또한 KPPI는 매년 분기별로 반려인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대구펫쇼의 부스에서는 무료 ‘견생세컷’ 포토박스 이벤트를 통해 함께하는 순간들을 남기기 어려운 반려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