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디, 2023년 상반기 전국 우수 가맹점 시상
샐러디, 2023년 상반기 전국 우수 가맹점 시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8.2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샐러디 제공

샐러디는 2023년 상반기 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우수 가맹점은 전반적인 매장 운영 지수와 매출 지수, 마케팅 지수 등을 통한 2차 검증을 거쳐 최종으로 선정됐다.

10년 업력의 샐러드 프랜차이즈 샐러디는 점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동기 부여 및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해마다 상/하반기에 나누어 우수 가맹점을 시상하고 있다.

우수 가맹점 선정을 위한 평가는 레시피 및 매뉴얼 준수에 따른 △메뉴 품질 △매장 위생 관리 △고객 만족도 관리 △시설 관리 △친환경 캠페인 등 수백 가지의 세부 항목으로 이루어진다.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정된 우수 가맹점은 매장 내 집기, 인테리어, 장비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2023년 상반기 우수 가맹점은 전국 300여 개의 샐러디 가맹점 중 파주교하점, 부산화명점, 행신점 등 세 곳의 매장이 선정됐다.

샐러디 관계자는 “뛰어난 매장 운영으로 샐러디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해 준 가맹점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 가맹점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샐러디는 자체앱 활성화를 위해 웰컴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메인 메뉴 구매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샐러디앱 웰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샐러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