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2023 고성 캠핑페스타’ 티켓 오픈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2023 고성 캠핑페스타’ 티켓 오픈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3.08.1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은 오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화진포해수욕장을 비롯해 송지호‧봉수대오토캠핑장 일원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축제 ‘2023 대한민국 평화 1번지, 고성 캠핑페스타’ 참가신청 페이지를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2023 고성 캠핑페스타’는 대한민국을 가로지르는 국도 7호선의 종점, 세계 유일의 분단군 ‘최북단 평화의 시작점, Start 고성’ 브랜드를 확산시키고 반목과 갈등의 대립 분위기를 평화와 화합의 한마당으로 전환하는 토대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오토캠핑부터 차박, 카라반, 백패킹까지 자연을 아끼고 사항하는 캠퍼들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평화 캠핑 축제이다.

이번 ‘2023 고성 캠핑페스타’에서는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고성군 전용 상품권인 ‘고성사랑상품권’과 함께 고성군민들이 함께 주신한 특별한 선물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요가 명상과 발라드 및 퓨전국악, 재즈 콘서트와 해변버스킹,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물찾기, 불꽃놀이 등 이벤트를 비롯해 응봉트레킹, DMZ 평화‧안보 투어, 서핑, 비치코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고성군 관계자는 “장마와 폭염, 태풍까지 이어진 피해로 특별재난지역이 선포되는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고성군은 빠른 피해 복구와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이번 축제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친자연‧친환경 강원특별자치도 고성의 브랜드를 발전시키고 카라반, 차박, 캠핑을 바라보는 지역 주민들의 인식을 개선해 나갈 ‘2023 대한민국 평화 1번지, 고성 캠핑페스타’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3 고성 캠핑페스타’ 참가신청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등 주요 포털 검색과 티켓링크 참가등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