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펀딩, 무더위 극복 위해 ‘투게더와 함께 이겨내는 여름’ 기부 캠페인 진행
투게더펀딩, 무더위 극복 위해 ‘투게더와 함께 이겨내는 여름’ 기부 캠페인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8.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투자연계금융사(온투사·P2P) 투게더펀딩(사명 투게더앱스)은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진행한 ‘투게더와 함께 이겨내는 여름’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임직원들이 직접 물품을 고르고 포장 작업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 이번 여름행사는 지난달 10일부터 이달 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됐다.

이번 후원 총액은 1천만원 상당으로, 물품은 △폼클렌징 △찜질주머니 △텀블러로 구성하여 강남구청의 위탁을 받아 추가지원이 필요한 지역의 주민을 중심으로 제공하는 ‘강남푸드지원센터’에 전달되었다.

강남푸드지원센터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투게더펀딩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시형 투게더펀딩 대표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갈 계획” 이라며 “지역사회 발전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투게더앱스는 2015년 설립된 P2P 회사로 부동산담보, 카드매출채권, 신용담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업체에 따르면, 2023년 6월 기준 누적 대출액 1조6000억원을 돌파했고 2022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p2p금융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