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두드림홈, ‘2023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 한국지식재산보호원장상 수상
(주)두드림홈, ‘2023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 한국지식재산보호원장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8.0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드림홈 제공

(주)두드림홈(대표 황윤주)은 지난 7월29일 제12회 아시아 로하스(ESG) 산업대전 시상식에서 한국지식재산보호원장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SETEC 컨벤션 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주형 회장, 이명수 국회의원, 이홍재 총재 등이 참석했다.

(주)두드림홈은 디톡스펫 반려동물 사업부를 확장하면서 반려동물 런닝머신에 대한 특허를 취득하는 등 지적 재산권 보호 기업으로 인정받아 지난 3개월간 207개 기업이 접수하여 예선, 본선 심사를 거쳐 (주)두드림홈 이외 55개 로하스 ESG 경영기업이 수상했다.

(주)두드림홈은 ‘반려동물도 디톡스시대’라는 슬로건으로 디톡스펫 반려동물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기능성 영양제 ‘멍톡스’를 출시한 이후 지속적으로 사료 및 기능성영양제, 영양간식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 또한, 최근 친환경 대체식품 기업 알티스트 대체육 식물성 단백질과 가수분해육을 기반으로한 사료 ‘인섹트밀’을 출시하여 다이어트 비건 및 저알러지 사료에 관심있는 반려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대회장인 국회의원 이명수 의원은 시상식 인사말을 통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여러분이 과학자고 애국자" 며, “어려움 속에도 ESG 선도경영기업, 발명특허 기술기업, 친환경기업, 지속가능기업, 국민행복지수를 향상시키는 기업등 사회적 봉사에 최선을 다하는 수상기업들을 격려한다”고 말했다.

(주)두드림홈 황윤주 대표는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오랫동안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보다 건강하고 정직한 먹거리와 친환경적이며 안전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두드림홈 디톡스펫 반려동물 사업부는 8월 한 달 동안 썸머 이벤트 기간을 통해 기능성 접촉 냉감원단의 ‘디디침대’ 사은품 행사와 ‘인섹트밀’사료 체험킷 100원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