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수막걸리, 희망브리지에 수해복구 성금 전달
서울장수막걸리, 희망브리지에 수해복구 성금 전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8.0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장수막걸리 제공

서울장수막걸리(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법인)가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수해이웃 돕기에 나섰다.

서울장수막걸리는 지난달 31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홀에서 ‘2023 수해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갖고 구호성금 3천268만원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최근 계속된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전지역 수재민의 수해복구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구호성금은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7개 제조장 및 관계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마음을 모아 마련됐다. 서울장수막걸리는 태풍과 수해, 가뭄 등 국가적 재난 상황때마다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및 물품전달 등 피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며 꾸준한 선행을 펼쳤다.

장재준 서울탁주제조협회 회장은 “집중호우 등으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이 아픔을 치유하고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마음을 모았다”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들을 돕는 사회공헌적 책무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신문사와 방송사,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설립한 순수 민간단체이자 국내 자연재해 피해 구호금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 구호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