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토리 심리상담센터, 이석주 대표 대한민국 신지식인 수상
마이스토리 심리상담센터, 이석주 대표 대한민국 신지식인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8.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스토리 심리상담센터 제공

마이스토리 심리상담센터는 이석주 대표이사가 2023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사)대한민국신지식인협회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식은 지난 7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대한민국 신지식인 자긍심을 제고하기 위해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대한민국 사회발전과 경제활동 활성화에 앞장서고자 마련됐다.

올해는 지원 및 추천으로 접수된 100여 명에 대해 3차에 걸친 비노출심사가 이뤄졌고, 전국 10여 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합의에 따라 최종적으로 53명이 대한민국 신지식인으로 선정됐다.

마이스토리 심리상담센터 이석주 대표이사는 인문사회분야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석주 대표는 현대인의 심리적 어려움 해결을 목표로 마이스토리를 설립한 인물이다. 마이스토리는 영유아 및 청소년, 성인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이석주 대표는 특히 10여 년 동안 한국사회에서 지난 기간 소홀히 다뤄졌던 국민 개개인의 심리적 갈등의 전문 분야를 통한 해결 시스템 구축, 한국기업 내 심리상담제도의 정착과 안정화를 도모해왔다. 또한, 심리적 취약 계층인 아동, 청년에 대한 심리적 지원 등의 노력을 인정 받아 인문사회분야 신지식에 선정됐다.

이석주 대표는 “종합심리상담센터인 마이스토리는 심리상담의 사회적 요구에 답하는 행보를 보여왔기에 이번 대한민국 신지식인에 선정된 것으로 풀이된다”면서 “앞으로도 아픈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행동하는 지성을 가진 상담센터를 운영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