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전북 도내 취약계층에 53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전북 도내 취약계층에 5300만원 상당 물품 기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8.0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는 지난달 11일 전라북도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5,300만원 상당의 지원 물품을 전라북도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이름으로 전라북도청 도지사실에서 진행된 이번 기탁식에는 김관영 전라북도 도지사, 이송희 전라북도 복지영성보건국장이 참석하였으며 조세현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 민건보 ㈜리프이노베이션 대표이사, 양인철 홍천철원물류 이사 등이 참석했다.

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전라북도 도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유산균 1000개, 백미 200포대 등 5,300만원 상당의 지원 물품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품은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독거노인, 장애인 등을 도울 목적으로 이루어지게 되었다.

유산균을 기부한 ㈜리프이노베이션 민건보 대표는 “건강을 챙기지 못해 삶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유산균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리프이노베이션은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기부 활동으로 주변에 사랑을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관영 전라북도 도지사는 “오늘 베풀어 준 나눔의 씨앗이 금세 성장해 나눔 문화 확산이라는 커다란 결실로 돌아올 것”이라며, “전라북도도 나눔 문화가 지속 가능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 시책 발굴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업체에 따르면, ㈜리프이노베이션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판매를 위한 △온라인 전략 기획 △콘텐츠 제작 △마케팅 홍보 △판매 정산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One-Stop)’으로 지원하는 온라인 전문 기업이다. 2023 대한민국 중소기업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소상공인디지털전환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