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누스코리아, ‘2023년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수행기관 선정
㈜베누스코리아, ‘2023년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수행기관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31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무역상사 ㈜베누스코리아는 수출바우처 홍보/광고 분야 및 조사/일반컨설팅 분야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31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으로 진행되는 수출바우처 사업은 중소ㆍ중견기업들이 정부지원금과 기업분담금으로 구성된 바우처를 통해 14개 분야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업들의 해외 수출을 돕는다.

수행기관으로 올해 첫 선정된 ㈜베누스코리아는 국내 화장품 및 생활용품을 해외로 유통하는 전문무역상사로 홍보/광고와 조사/일반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업체에 따르면, (주)베누스코리아는 홍보/광고분야에서 ▲글로벌 SNS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인플루언서 마케팅 맞춤 제안 ▲[쇼피/큐텐] 동남아시아 B2C 이커머스 시장 진출 입점/판매대행(고객사 계정 생성/CS/SNS 마케팅/전반적인 운영관리 대행) ▲생활재 및 화장품 해외 수출 시장 현황 분석 및 전략 수립 제안을 하며 조사/일반컨설팅 분야에서는 ▲생활재 및 화장품 수출 컨설팅 지원 서비스(시장조사, 제품 분석, 바이어 발굴) 지원하고 있다.

조연우 대표는 “그동안 쌓아온 무역상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보/광고 및 조사/일반컨설팅 서비스 지원을 통해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베누스코리아는 2023년 일본과 싱가포르에 각각 현지 법인을 설립하여 조사 및 마케팅 지원, 현지 영업 전개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