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련, 공식 유튜브 채널 뉴스 콘텐츠 ‘FOMEK 톡톡(TALK TALK)’ 론칭
중견련, 공식 유튜브 채널 뉴스 콘텐츠 ‘FOMEK 톡톡(TALK TALK)’ 론칭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3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견련 제공

한국중견기업연합회(이하 중견련)는 홍보 콘텐츠 다변화와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첫 번째 뉴스 콘텐츠인 ‘FOMEK 톡톡(TALK TALK)’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월간 영상 뉴스인 ‘FOMEK 톡톡(TALK TALK)’은 ‘뉴스 TOP 3’, ‘간추린 뉴스’, ‘다음 달 주요 뉴스’로 구성됐다.

중견련 관계자는 “중견기업과 중견련의 홍보 콘텐츠를 다변화하고, 특히 숏폼 등 짧은 영상에 익숙한 MZ세대와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6월 말 파일럿을 공개하고, 한 달간 수용자 의견을 수렴, 반영했다”고 전했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 중견련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되는 ‘FOMEK 톡톡(TALK TALK)’은 ‘중견기업 CEO 오찬 강연회’ 등 주요 행사에서 공유된다.

올해 중견련은 ‘중견기업·중견련 홍보 숏폼’, ‘중견련 주요 행사 풀영상’, 우수 중견기업의 성공 사례, 경영 철학, 역경 극복 노하우를 소개하는 ‘중견기업 열전(가칭)’ 등 영상 콘텐츠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이호준 중견련 상근부회장은 “상반기에 진행한 ‘중견기업·중견련 숏폼 공모전’ 수상작에 대해 MZ세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신선하고 전달력이 좋다는 의견을 전해왔다”며, “미디어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 SNS와 영상 플랫폼 등을 활용해 중견기업의 기업가정신과 우수성, 중견련의 사회적 역할을 확산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