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소프트,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K-Display 2023), IMID 2023 학술대회 전시 참가
㈜이즈소프트,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K-Display 2023), IMID 2023 학술대회 전시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3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즈소프트 제공

광학 카메라 및 영상 처리 기술분야 전문 기업 ㈜이즈소프트는 오는 8월 디스플레이 산업을 주제로 개최되는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K-Display 2023)와 IMID 2023 학술대회에 연이어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K-Display 2023)은 산업통상자원부의 주최로 서울 코엑스에서, IMID 2023은 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KIDS)와 정보디스플레이학회(SID)주관으로 부산 BEXCO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금번 전시전에서 LMK Position 시스템과 Fluxim Paios를 소개하고 시연할 예정인 ㈜이즈소프트는 지난 2015년부터 카메라 및 광학 분야의 전시회에 꾸준히 참가하여 다양한 광학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LMK Position 시스템은 광학 계측 기술의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독일 자동차 제조사에서 그 정밀성이 검증되었으며, 휘도 카메라의 역할을 확장하여, 디스플레이와 로봇을 직접 제어하는 통합 계측 솔루션이다.

초기 LMK 면휘도 카메라를 이용한 시스템은 전통적인 사각형 디자인의 자동차 디스플레이 계측목적으로 제작되었으나, 최근 커브드, 3D, Freeform 디자인의 다양한 디스플레이 형태를 정밀하게 측정하기 위해, 3D teaching 및 3D alignment의 로봇 제어 기능이 추가되면서 이미 Benz, BMW, AUDI, Porsche, Volkswagen등의 표준 계측 시스템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Fluxim Paios란, 태양 전지와 OLED의 특성화를 위한 혁신적인 일체형 플랫폼으로 정의되며 일관성 있고 정확한 측정 데이터를 얻고 측정 소프트웨어의 결과를 직접 비교할 수 있는 all-in-one 실험 장비로 소개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클릭 한 번으로 측정이 가능한 자동화 장치라는 것과 페로브스카이트, CIGS, CdTe, CZTS 등 다양한 태양 전지 및 OLED, 등 다양한 타입의 소자를 하나의 계측기에서 전기적, 광학적 성능평가가 동시에 가능하다는 점에서 각광 받고 있다.

㈜이즈소프트 담당자는 “이즈소프트의 디스플레이 및 조명 광 계측 솔루션은 사용자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정확성과 제조 및 검사라인의 생산성을 동시에 만족함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며, “오는 8월에 진행되는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K-Display 2023)와 IMID 2023 학술대회에서 관련 장비를 직접 시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