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폴 세탁 브랜드, 대한녹색정화협회 천안지회에 현장 노동자를 위한 기부 실시
프리폴 세탁 브랜드, 대한녹색정화협회 천안지회에 현장 노동자를 위한 기부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2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폴 제공

세탁 브랜드 '프리폴'은 지난 25일 지역사회의 현장 노동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녹색정화협 회 천안지회에 특별 기부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정화조 청소의 힘든 현장에서 일하는 분들을 위한 성의 있는 지원으로, 노동자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프리폴의 의도가 반영되었다.

업체에 따르면, 프리폴은 오랜 기간 동안 지속 가능한 환경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번 기부는 그 가치를 지역사회에 직접적으로 전달하는 좋은 사례이다.

대한녹색정화협회 천안지회는 지역 환경 보호와 정화 작업에 헌신하여, 청결하고 건강한 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프리폴 측은 “현장에서의 노동은 언제나 어려움과 위험을 수반하기도 한다. 이러한 노동자들을 위해 프리폴은 천안 정화조협회에 특별 기부를 결정했다”며, “대한녹색정화협회 천안지회의 현장 노동자들에게 작업복 세탁을 위한 최상의 품질과 성능을 갖춘 세탁세제를 지원했다”고 전했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세제를 통해 노동자들은 업무 수행에 더욱 집중하고, 환경을 위해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리폴 관계자는 “프리폴은 중진공 충남 청년창업사관학교에 입교하여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지원을 받는 만큼 사회적 기부를 통해 현장에서 힘들게 일하는 노동자들에게 지원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라며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녹색정화협회 천안지회는 “기부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러한 따뜻한 지원이 현장 노동자들의 힘든 일상을 더욱 격려하고 지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