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페오 컬쳐스, 이지시큐브이와 업무협약 통해 온라인 공연 예약 서비스 출시
오르페오 컬쳐스, 이지시큐브이와 업무협약 통해 온라인 공연 예약 서비스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2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르페오 컬쳐스 제공

‘오르페오 컬쳐스’는 ‘이지시큐브이’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새로운 유형의 온라인 공연 예약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오르페오 컬쳐스’는 국내 중대형 공연 시설 및 티켓 유통사를 파트너로 보유하고 회원들에게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문화 활동이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번 NFT 발행을 통하여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더욱 강력하고 충성도 있는 회원 풀 강화와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이지시큐브이는 그동안 아테나 리턴즈 운영을 통해 보유한 NFT 관련 기술 및 노하우를 공유하고 운영까지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오르페오 컬쳐스 관계자는 “NFT를 보유한 회원은 국내외 클래식 공연과 뮤지컬, 연극, 미술 전시, 페스티벌, KPOP공연, 도서까지 무상 또는 대폭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8월 8일로 예정된 NFT 민팅은 PFP NFT로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뮤즈 <칼리오페>를 테마로 하고 있으며 이지시큐브이가 운영하는 올레아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민팅은 이더리움 또는 올레아 코인으로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