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스타메이트 그룹,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진행
젠스타메이트 그룹,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2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스타메이트 제공

국내 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 ‘젠스타메이트’(대표이사 사장 이창욱) 그룹은 관계사 메이트플러스, 에비슨영코리아와 지난 7일 대한적십자사 용산 빵나눔센터에서 ‘사랑의 빵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젠스타메이트 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에 동참하기 위해 연간으로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여 수행하고 있다.

이번 빵나눔 행사를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협의하여 사전에 재료비 전액을 기부하고, 임직원들이 전문 제빵사의 도움을 받아 직접 제빵을 하고 배송을 위한 포장까지 도왔다. 행사에서는 15명의 임직원들이 약 4시간 동안 영양 찰떡빵과 호두 단팥빵 400여개를 반죽부터 성형과 굽기 과정에 참여하여 빵을 만들고 배송을 위한 포장까지 완료했다.

이날 준비된 빵은 용산구 일대 결식아동 및 독거노인 등 총 43가구에 배송될 예정이다.

매년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여 진행하고 있는 젠스타메이트 그룹은 2022년에는 생필품 포장, 김장김치 나눔, 청계천 이끼 제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올해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사내 제도를 통해 임직원이 자율적으로 참여한 모금액을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젠스타메이트는 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으로, 자산관리, 임대차자문, 기업부동산서비스 등 부동산과 관련된 Total Services를 One stop으로 제공하고 있다. 관계사인 메이트플러스는 물류 부동산 서비스를, 에비슨영코리아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해외 부동산 투자 컨설팅 및 리테일 서비스, 매입매각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ESG경영을 핵심경영전략으로 추진하여, 포용력 있는 사회적 가치 제공을 목표로 사람과 공간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