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모, 국개대표 주관 N쇼핑 라이브! 방송인 서동주 반려견 돕는 재능기부 나서
학사모, 국개대표 주관 N쇼핑 라이브! 방송인 서동주 반려견 돕는 재능기부 나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사모 제공

학대견을 돕는 사람들의 모임인 ‘학사모’는 펫 토털 케어 브랜드 국개대표와 공동으로 주관하여 마련한 N쇼핑 라이브 진행자로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반려동물을 위한 재능 기부에 나서는 방송인 서동주는 ‘찐 반려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쇼핑 라이브 행사에는 국개대표의 대표 강아지 사료 제품인 ‘올바른끼니’를 학사모 차성경 총괄디렉터가 공동 진행자로 참여하며 판매한다.

업체에 따르면, 110℃ 증기로 천천히 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면서 수분율은 최대한 높여 영양은 물론 한번 맛보면 찾게 되는 기호성도 두루 갖췄다. 할인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본품 구매시 맛보기 150g 제품도 추가 증정한다. 판매 수익금은 전액 학사모의 강아지 구조와 보호, 치료 등 사업에 쓰이게 된다.

학사모는 학대 받는 강아지와 유기견 등 반려동물을 지원하는 단체로, 지난 2019년 4월 설립 이래 유기, 학대, 방치된 동물들을 돌보고 새 가족을 찾아주는 등 반려동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학사모의 1대 후원사인 국개대표는 이외에도 유기견 후원 캠페인 동행 프로젝트 등 꾸준한 기부와 후원을 병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