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국제직업전문학교, ‘제6회 K디지털 트레이닝 오리엔테이션’ 진행
THE국제직업전문학교, ‘제6회 K디지털 트레이닝 오리엔테이션’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1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국제직업전문학교 제공

THE국제직업전문학교(이사장 김정수)는 지난 13일 ‘제6회 K디지털 트레이닝 오리엔테이션’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7월 17일 개강하는 ‘K디지털 트레이닝’ 사업 안내와 교육내용 및 수료 후 진로에 대하여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으며, THE국제직업전문학교 관계자와 ‘제6회 K디지털 트레이닝 VR/AR 게임개발 및 에셋디자이너 양성과정’의 예비교육생 20여명이 참석했다.

K디지털 트레이닝은 누구나 국가의 지원을 받아 참여가 가능한 교육으로, 실제 기업의 수요를 기반으로 설계, 운영되는 프로젝트 중심의 직업훈련으로 기업 맞춤형 훈련과정을 통하여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이다.

또한 AR/VR 분야는 게임개발 뿐만 아니라 교육,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어 인력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로 교육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분야다.

THE국제직업전문학교 임봉진 학교장은 “본 과정은 4차산업 시대를 맞아 신기술 분야의 인재육성을 위하여 설계된 과정으로 수료한 많은 교육생들이 현장에서의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어 예비 교육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교육생 A씨는 “관련 분야에 대한 사전 지식이 전혀 없어서 걱정이 됐는데 기초부터 단계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이전 교육생들 또한 그런 단계에서 완성한 포트폴리오를 보니 교육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THE국제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적극적인 시설투자와 우수한 교강사 확보 및 취업 지원을 통하여 교육생들의 높은 성과 달성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니 초급자들도 누구나 쉽게 접하여 우수한 성취를 달성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본 과정은 7월 말까지 교육 신청이 가능하며, 향후 숏폼컨텐츠, BIM(건축설계), 동영상편집, 사무/회계 등 다양한 국비 교육 과정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