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생활용품 전문기업 씨씨컴퍼니, 팍스TV ’클로즈업 기업현장’ 방영
편의점 생활용품 전문기업 씨씨컴퍼니, 팍스TV ’클로즈업 기업현장’ 방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1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씨씨컴퍼니 제공]

패션잡화 전문기업 씨씨컴퍼니는 장윤식 대표가 지난 11일 국내 우수 중소기업을 소개하는 팍스경제 TV의 ‘클로즈업 기업현장’을 통해 소개됐다고 13일 밝혔다. 씨씨컴퍼니는 속옷, 양말, 패션잡화 등을 제조해 국내 편의점과 홈리빙 브랜드에 유통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씨씨컴퍼니는 ‘양말도 패션이다’라는 슬로건으로 프리미엄 양말인 씨씨컴퍼니삭스를 론칭∙출시했다. 자체생산라인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씨씨컴퍼니는 양말 및  프리미엄속옷과 패션잡화를 생산 공급하며 환경과 사회의 지속가능성에 가치를 둔 브랜드로, 불필요한 포장은 줄이고 포장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제로 플라스틱(Zero-plastic)을 실천 중에 있다.

씨씨컴퍼니 장윤식대표는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해서 자사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기부 영역을 설정하는 옵션을 두었고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 및 장애 체험을 제공하는 복지관, 경로당 등에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 만족과 품질향상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어 최근 국제표준화기구 ISO가 인정하는 품질경영시스템 ISO 9001과 환경경영시스템 ISO 14001 인증을 완료했다”고 밝혔으며, “씨씨컴퍼니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