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츠팜, 도그베이와 건강한 펫 컬처 문화 확립을 위해 MOU 체결
펫츠팜, 도그베이와 건강한 펫 컬처 문화 확립을 위해 MOU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13 15: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펫츠팜 신성수 대표(오른쪽)와 (주)도그베이 구명환 대표(왼쪽)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식회사 펫츠팜은 주식회사 도그베이와 펫, 반려동물의 건강한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펫 컬쳐를 전파하기 위해 협력키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은 펫츠팜 신성수 대표와 도그베이 구명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6월 주식회사 펫츠팜(이하 펫츠팜) 본사에서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전반적인 펫 사업을 개발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반려동물 기업 펫츠팜은 반려인과 반려동물 관련, 플랫폼을 개발하고, 먹거리에서 휴양 시설, 첨단 기술을 활용해 반려동물의 삶에서 그 이후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는 기업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숙소와 카페를 운영 하는 기업인 도그베이는 가평과 용인을 중심으로 야외, 실내 수영장과 애견카페, 애견 유지원, 애견호텔, 애견훈련뿐만 아니라 리조트와 풀빌라를 운영 중이다.

펫츠팜 관계자는 “반려인 1,500만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반려동물에 대한 서비스 시장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다고 판단,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이 점점 더 늘어남에 따라 함께 성장해야 하는 펫 컬처 사업이 생각보다 더디게 성장하고 있어 펫 컬쳐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고 있었다”고 말했다. .

펫츠팜은 반려인과 반려동물도 함께 성장하여 건강한 펫 컬처 확립을 위한 계획을 하는 단계에서 함께 하면 더 좋은 시너지를 도그베이 구명환 대표와 함께 협업하기 위해 MOU 체결을 진행했다.

펫츠팜은 펫과 반려인의 행복하고 건강한 인생을 영위하는 데 있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지금보다 더 나은 서비스와 신세품 등을 제안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모든 과정을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펫츠팜 신성수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하여 계획 단계에 있었던 애견 비치, 테마파크, 수영장, 리조트, 카페에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보다 더 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을 예상했으며, 경쟁력 교환을 통하여 두 기업 모두가 함께 성장하기 위한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펫츠팜은 ‘반려견 전용비치’를 조성함에 있어 지자체들과 협의중에 있다.

이번 전략적 MOU 체결로 여러 지자체들과의 지속적인 협의와 더불어 좀 더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보고 있으며, 최근 뜨고 있는 ‘펫 관련 문화적 현상’에 따라 펫 케어 산업에 대한 성장과 다양화를 계획하고 있다.

펫츠팜 신성수 대표는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사업은 지금보다 더 확장되고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펫 푸드 제조와 개발, 펫 관련 컨텐츠 연구, 펫 숙소, 펫 카페등을 좀 더 세분화 시켜 발전시킨다며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은지 2024-01-27 14:59:04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