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플랜, 하멜의 더 현대 서울 비클린 팝업스토어 제품매진과 함께 성료
바른플랜, 하멜의 더 현대 서울 비클린 팝업스토어 제품매진과 함께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1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플랜 제공

㈜바른플랜은 여의도 더현대 서울 비클린에서 열린 자사의 하멜 팝업스토어가 제품매진과 함께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11일 밝혔다.

6월 29일부터 7월 5일까지 진행된 하멜의 더현대 서울의 비클린 팝업스토어는 이 기간 동안 오직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만 진행하는 할인 및 증정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렸다. 업체에 따르면, 팝업스토어가 종료되기 전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최종적으로 매진이라는 성과를 얻었다.

특히 하멜은 지난 현대백화점 목동에서 열린 팝업에서 처음 선보인 하멜의 더블샷 오일 투 폼 클렌저 제품에 대해 본품과 미니로 구성된 세트를 팝업스토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매일 준비물량이 품절되며 판매가 잠시 중단되기도 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바른플랜은 더현대 비클린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장에서의 고객 피드백과 판매데이터 등을 참고하여 추후 다른 매장이나 팝업스토어 운영 시 참고할 계획이며,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통해 고객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신제품의 반응이 기존 제품에 버금가도록 좋게 나타나서 빠른 매진이 달성됐고 그만큼 이후 선보일 후속제품들에도 자신감을 갖게 됐다”며 “수출도 적극 추진하고 있는 만큼 꾸준히 좋은 제품을 국내외에 지속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