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피, 여름 휴가철 맞아 ‘케피 여름 방학 에디션 세트’ 선보여
케피, 여름 휴가철 맞아 ‘케피 여름 방학 에디션 세트’ 선보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1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피 제공

케피는 지난 5일 여름을 맞아 '여름방학 에디션 - 부제 : 내친구 슬라이미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케피는 온가족의 즐거운 목욕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이다.

여름방학 에디션은 케피의 메인 캐릭터 '슬라이미'를 가족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만나 집으로 데려오면서 슬라이미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든 신나게 놀 수 있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으며, 올 여름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케피 관계자는 “자사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첫번째 굿즈 사업에 첫번째 신호탄을 터트렸다고 할 수 있다”며, “자사의 콘텐츠를 활용한 신사업은 케피만의 특성을 담은 제품과 함께 브랜드 캐릭터 세계관을 다양하게 활용하여 케피의 주요 타겟층인 키즈와 가족단위를 넘어 젊은 층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케피 여름방학 에디션 세트'는 케피의 베스트셀러인 버블 클렌저와 미역과 해조류로 만들어 건강한 슬라임은 물론 다양한 신제품들과 함께 여름 한정 굿즈 (비치백, 비치볼, 악세사리 참, 슬라이미 캐릭터 버블클렌저) 를 한꺼번에 만나 볼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업체에 따르면, '여름 방학 에디션 세트'의 메인 상품이자 신제품인 '케피 컬러 머드마스크’의 주성분은 보령머드다. 

오는 11일 화요일에는 키즈 커머스 플랫폼 무무즈에서 여름방학 에디션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11시부터 진행하며 라이브 중 구매 인증시 슬라임 파우더 증정, 소통왕에게 케피 신제품 슬라임 솝 증정 등 다양한 혜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슬라이미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그림일기’ 대회를 개최한다. ‘여름 방학 에디션 세트’ 속제품들과 놀고 난 후 소감을 여름방학 스케치북에 자유롭게 쓴 뒤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케피는 재미있는 그림일기를 보내준 참가자를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한다.

(주)제로파운더스 정한나 대표는 "여름방학 에디션 세트는 코로나 종식 이후 마스크를 벗고 맞이하는 첫 여름 휴가에서 아이들의 놀이고민을 한번에 해결 해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온 가족이 케피 제품을 사용하며 다양한 경험과 교감을 통해 잊지 못 할 추억을 많이 쌓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