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플루언서, NH농협카드와 제휴...기업 회원 대상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잇플루언서, NH농협카드와 제휴...기업 회원 대상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1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플루언서 제공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잇플루언서’는 7월부터 NH농협카드와 제휴를 맺고 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마케팅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잇플루언서가 NH 농협카드를 이용하는 기업 회원이 브랜드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프로모션 혜택은 총 세 가지로 구성됐고, 7월 6일부터 NH농협 카드를 보유한 기업 회원은 할인된 가격으로 마케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먼저,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계약 시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는 ▲네이버 공식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네이버 일반 블로거를 활용한 블로그 포스팅 서비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서비스가 포함된다.

네이버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이용 시에는 키워드 챌린지다. 키워드 챌린지 혜택은 패션, 뷰티, 리빙 등 네이버 키워드 챌린지 가능 분야 10여개 업종에 대해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네이버 공식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선보이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노출시켜 잠재 고객의 소비 심리를 자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잇플루언서는 브랜드 커넥트 런칭 때부터 함께한 브랜드 커넥트 서비스 협력 대행사로서, 만명 이상의 네이버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네이버 검색 시 키워드 상위 노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최근 플랫폼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일본, 동남아 순으로 8월부터 순차 오픈 할 예정이다.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회원 대상으로 토탈 마케팅 맞춤형 서비스와 일본 및 동남아 지역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계약을 진행할 경우 잇플루언서만의 해외 수출 및 마케팅 전략 노하우에 대해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

잇플루언서 강수빈 대표는 “잇플루언서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런칭 시점에 맞춰 NH 농협카드와 제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잇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이 NH 농협카드 기업회원분들에게 트렌디한 마케팅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잇플루언서를 찾는 고객분들께 차별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리며 항상 광고주를 위한 든든한 인플루언서 커넥터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잇플루언서는 인플루언서의 성향, 채널 활동, 캠페인 이력, 비광고성 포스팅 비중 등을 다각도로 분석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빅데이터 분석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이다. 광고주가 추구하는 방향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전략적으로 매칭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지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