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말레이시아 2호점 쿠알라룸푸르 뱀부힐점 오픈
하남돼지집, 말레이시아 2호점 쿠알라룸푸르 뱀부힐점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돼지집 제공

프리미엄 삼겹살 브랜드 하남돼지집은 신규 해외 매장인 쿠알라룸푸르 뱀부힐점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하남돼지집 쿠알라룸푸르 뱀부힐점은 하남돼지집이 해외에 오픈하는 세번째 매장으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세감부트 지역의 뱀부힐 F&B단지 내에 오픈했다 .

업체에 따르면, 지난 2021년 2월 오픈한 1호점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점은 단 14개의 테이블로 시작했지만 하루 최대 11회전을 기록하며 월 매출 40만 링깃, 한화로 1억2천만원의 수익을 거두며 말레이시아 한인들은 물론 현지인들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지에서 보기 드문 전문가들의 초벌 서비스가 입소문을 탄 데 이어 하남돼지집이 제작지원 협찬을 진행했던 다양한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이 OTT를 통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자연스럽게 브랜드 노출로 인한 인지도 상승 효과를 본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에 하남돼지집은 지난 해 완공되어 쿠알라룸푸르에서 가장 ‘핫’한 공간으로 각광받는 말레이시아 뱀부힐 단지를 2호점 오픈 장소로 채택했다.

뱀부힐 단지는 무성한 대나무 풍경과 독특한 다이닝 파빌리온, 광대한 야외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 도심에서 불과 몇 분 거리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무성한 녹지를 자랑한다. 트렌디하고 현대적인 컨셉이 도입되어 쿠알라룸푸르를 대표하는 명소로 인기가 높다. 하남돼지집 쿠알라룸푸르 뱀부힐점은 이러한 단지의 분위기를 고려하여 기존 테이블에 바 테이블을 추가로 접목해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셉을 더욱 강조했다.

하남돼지집 경영전략실 김동환 실장은 “우리나라 드라마나 예능이 해외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하남돼지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미국이나 필리핀, 일본, 중국, 태국, 싱가포르 등 세계 각지에서 해외 진출 문의가 쏟아지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말레이시아 3호점, 4호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며 그 외 지역에서도 하남돼지집의 맛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 K-food를 대표하는 삼겹살 문화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며 브랜드의 선구자적 역할을 소화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