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데이터플로, 데브옵스(DevOps) 플랫폼 깃랩(GitLab)과 파트너십 체결
(주)데이터플로, 데브옵스(DevOps) 플랫폼 깃랩(GitLab)과 파트너십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0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플로 제공

인공지능(AI) 솔루션 및 빅데이터분석 전문기업인 (주)데이터플로(대표 유승열)는 데브옵스(DevOps) 플랫폼 전문기업인 미국의 깃랩(GitLab) 과 비지니스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2014년 설립된 깃랩(GitLab)은 데브옵스(DevOps)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단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구현했다. 업쳉 따르면, 1만개 이상의 기업과 기관에서 사용중이고,설치형 DevOps레포지토리 시장에서 67%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Forrester평가에서 최고의 리더그룹에 속하고 있다.

Gitlab의 기술적 특징은 처음부터 단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제품의 개선 속도가 빠르고프로젝트 전체 라이프 사이클을 관리, 추적할 수 있게 했다. Repository관리 및 Workflow관리등을 지원하며 코드의 빌드/통합/자동화 검증을 위한 Built-In CI 시스템 제공, 프로젝트 완료후 Deploy를 위한 통합된 컨테이너 관리 기능 지원한다. 또한, SAST,DAST 및 Dependency Scanning을 제공하여 보안 검증이 가능하고 빌드 산출물 관리등의 이행 및 배포를 위한 통합된 릴리즈 관리시스템을 제공하며 CI/CD 기능 및 안정적 운영을 위한 자체 모니터링 기능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데이터플로는 금번 깃랩(Gitlab)공급 계약건에 따른 고객 지원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7월 한 달 동안 희망 고객 대상으로 무상 POC 프로젝트 시행과 20% 가격 할인 정책으로 공급사 선정의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시행 할 예정이다.

(주)데이터플로 유승열대표는 “현재 사업영역인AI &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와 이벤트 스트리밍 플랫폼인 컨플루언트, KONG API Gateway에 이은 GitLab과의 파트너십을 추가하여 컨설팅 서비스, 설치지원 업무로 고객사에 기업업무용 시스템 전반에 걸친 편의성과 안전성을 제공 할 계획으로 최고의 솔루션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지원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