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디, 사단법인 코리안독스에 유기동물 후원금 기부
오렌지디, 사단법인 코리안독스에 유기동물 후원금 기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7.0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디, 코리안독스에 기부금 전달

글로벌 콘텐츠 비즈니스 기업 오렌지디는 힐링 웹툰 ‘도기코기’와 ‘유기동물 후원 댓글 챌린지’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

모금된 후원금은 사단법인 코리안독스에 전달했다. 오렌지디 측은 ‘도기코기’가 길 잃은 강아지 이야기를 담은 작품인 만큼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과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확산을 위해 독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챌린지는 유기동물 후원 댓글 수만큼 모금되는 형식으로 2천여 명의 독자가 참여하며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유기동물 후원 댓글 챌린지를 통해 적립된 모금액은 오렌지디의 추가 후원금과 함께 코리안독스(레인보우쉼터)에 전달되어, 레인보우쉼터에서 보호받고 있는 유기동물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오렌지디 정은선 대표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많은 독자 분들이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도기코기’와 같이 좋은 IP를 통해 독자들과 선한 영향력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웹툰 ‘도기코기’는 길 잃은 ‘코기’와 그의 엄마를 함께 찾아주는 친구들의 여정을 그린 이야기로 매주 월요일, 금요일 리디에서 연재 중이며, 오는 7월 6일~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이하 서일페)에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