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JOBDA)역검 채용 캘린더] 한솔교육, 한국콜마, 동부건설 등 채용
[잡다(JOBDA)역검 채용 캘린더] 한솔교육, 한국콜마, 동부건설 등 채용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잡다(JOBDA)

역량 기반 취업매칭 플랫폼 잡다(JOBDA)에 따르면 풀무원, 한국콜마, 한솔교육, 동부건설, 고운세상코스메틱, 마이다스아이티 등이 역량 기반 인재 채용을 진행 중이다.

풀무원은 온라인마케터 경력직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FI사업부 디자인밀 통합몰 온라인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제휴 및 프로모션 기획, 협력사 관리, 성과 분석 및 지표관리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 수서로 우대사항은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고 신사업 조직 문화에 적응할 수 있는 인재다.

전형은 서류, 역검(역량검사), 면접으로 매우 간편하다.

풀무원은 보육비 지원, 자녀 출산 축하금 제공, 수유실 운영, 직장 어린이집 운영, 장애인 자녀 양육비 지원 등 가족 친화적인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풀무원의 핵심가치는 ‘신뢰’, ‘열정’, ‘탁월’ 로 ‘바른 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들어 가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한국콜마는 품질 관리직과 생산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품질관리직에서 담당할 업무는 제품표준서 관리와 제조기록서 및 성적서 관리 등, 생산직에서 담당할 업무는 화장품 제조업무, 제조소 및 제조설비 관리 등이다. 전공 무관 채용으로 전형은 서류, 역검(역량검사), 면접이다. 근무지는 세종이다. 한국콜마는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의 ODM 기업으로, 인재상은 콜마의 핵심가치인 4성(창조성, 합리성, 적극성, 자주성) 5행(독서, 근검, 겸손, 적선, 우보)를 알고 느끼며 실천하는 지행합일의 인재다.

한솔교육은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교재 기획 및 개발 분야 경력직을 채용한다. 온/오프라인 마케팅 직무에서 담당할 업무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SNS채널 운영 등, 교재 기획 및 개발 직무에서 담당할 업무는 유아 및 초등학생 국어, 수학, 영어 교재 기획 및 개발이다.

전형은 서류->역검(역량검사)->면접이다. 한솔교육의 슬로건은 ‘지구인재가 자라는 나라’로, 지구인재는 지구촌 시대에 걸맞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미래의 인재를 뜻한다. 지식, 가치, 태도, 핵심역량을 갖춘 인재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동부건설은 건축분야 경력직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현장 공사(시공, 공무)관리다. 전형은 서류->역검(역량검사)->실무면접->임원면접이다. 동부건설의 인재상은 동부건설의 경영이념에 부합하는 신념과 이를 행동으로 옮기는 실천력을 갖춘 인재다. 동부건설은 구성원의 역량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신입 입문교육 외에도 직종별 직무교육과 현장관리 교육, 리더십 교육, 소장 경영대학 등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제품 교육과 상품기획 분야 경력직을 채용한다. 제품 교육 직무에서 담당할 업무는 채널 별 교육 과정 개발 및 시행, 교육 영상 및 라이브방송 기획 운영 등이고, 상품기획 직무에서 담당할 업무는 2030 타겟 클린뷰티 브랜드 상품기획, 제품별 원가 및 손익 관리 등이다. 전형은 서류, 역검(역량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핵심가치는 학습, 도전과 개선, 소통으로 최근에는 1인 기업가 양성을 목표로 직원 역량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대학원 학비 등 커리어 셀프 브랜딩 지원, 주 2회 재택가능한 책임근무, 육아휴직 최대 2년 등 MZ에 최적화된 복리생으로 유명하다.

마이다스아이티는 글로벌 특별 채용을 진행 중이다. 영어, 중국어, 필리핀어, 아랍어, 이탈리아어, 인도네이사어 사용이 가능한 인재를 채용 중으로, 경력 무관이다.

전형은 역검(역량검사), 전화 인터뷰(어학테스트), 커피챗이다. 마이다스아이티는 자연의 결 대로 사람을 키워 나, 우리, 세상의 행복을 돕는다는 ‘자연주의 인본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경영을 하는 기업으로, 5성급 호텔식 식사, 사내 미용실 및 헬스장, 복지포인트 연간 300만 원 등 파격적인 복리후생으로 잘 알려져 있다.

각 회사별 채용 상세 내용은 역량 기반 취업매칭 플랫폼 잡다(JOBD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