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이아이, 개발 전직군 공개 인재채용 진행
씨앤에이아이, 개발 전직군 공개 인재채용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7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앤에이아이 제공

AI합성데이터 기업 CN.AI(이하 씨앤에이아이, 대표 김보형)는 개발 전직군의 인재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별도 종료시한 없이 필요 인력모집이 완료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공개 채용을 진행하는 개발직군은 경력직의 백엔드 개발자, AI 엔지니어 및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 등이다.

이번 개발직군 모집을 통해 씨앤에이아이는 관련 우수한 개발인재들을 빠르게 확보, 3분기 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생성형AI 솔루션을 비롯해 AI합성데이터 및 AI휴먼 사업에 대한 속도감 있는 확장을 이어갈 예정이다.

업체에 따르면 씨앤에이아이는 국내 최초의 AI합성데이터 기업으로 2019년 설립되어, AI 연구역량과 데이터 생성기술을 기반으로 AI휴먼, 생성형AI 플랫폼 등 AI사업을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사업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인 ‘2022 4차산업혁명 대상’ 수상, Korea AI Startup 100 선정 등 AI분야에서의 뛰어난 기술경쟁력과 성장성을 인정받기도 하였다.

씨앤에이아이 인사 담당자는 “씨앤에이아이는 구글, 아마존, 삼성 등 글로벌 기업 출신 인력들이 함께 하며 높은 수준의 업무경험은 물론 성장기회를 제공한다”며,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근무시간을 개인의 일정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는 물론 ‘컬쳐데이’, ‘친해지길바래’ 등 젊은 인재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개발직군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씨앤에이아이 홈페이지 내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씨앤에이아이는 현재 데이터를 활용해 사용자의 지시(프롬프트)에 따라 콘텐츠를 생성하는 생성형AI 기술을 바탕으로 원하는 이미지를 일반 사용자들이 손쉽게 생성할 수 있는 생성형AI 솔루션을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AI기술을 활용, 사람의 외형과 동작 등을 모방한 가상인간을 개발하는 AI휴먼 사업에도 두각을 나타내며 스포츠구단, 금융기관, 정부기관 등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납품을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