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렌드, ’2023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 진행
닥터프렌드, ’2023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프렌드 제공

차세대 슬립케어 브랜드 닥터프렌드는 올해에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닥터프렌드 측은 “올바른 수면을 통해 고객 삶의 가치를 높여오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슬립케어 브랜드로 성장해왔다”며, “사용 고객의 경험과 추천을 기반으로 성장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고객의 깊은 사랑을 많이 받아 온 만큼 이에 보답하는 특별 감사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먼저, 닥터프렌드 모바일 웹 또는 앱(안드로이드)에 가입만 하면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인 ‘닥터프렌드 모바일 HAPPY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닥터프렌드 구매 고객 또는 일반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기존에 가입한 회원은 별도의 가입 절차 필요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닥터프렌드 바이올렛 스페셜 패드, 그라운딩 쿠션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번째는 ‘닥터프렌드 LOVE 댓글 이벤트’로 닥터프렌드 유튜브 영상, 자사몰 구매평, 닥터프렌드 홈페이지 내 게시판 등 닥터프렌드와 관련된 온라인 공간에 자유롭게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이다. 콘텐츠를 보고 느낀 점, 응원 댓글, 진정성이 담긴 사용 후기 등 닥터프렌드와 관련된 내용의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도 구매 고객 일반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1등에게는 닥터프렌드 로즈골드 더블 세트를, 2~3등에게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프렌드 뉴슬립패드, 천연 이노센트 베개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 이벤트는 ‘나의 닥터프렌드 스토리 공모전’으로 닥터프렌드와 함께한 고객들의 소중한 이야기를 진정성있는 마음으로 함께 나누는 이벤트이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개최되는 것으로 지난해 다양하고 감동적인 스토리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만큼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두번째 공모전을 개최한다.

닥터프렌드 세트 제품 구매 고객 또는 닥터프렌드 컨설턴트들이 응모할 수 있으며 ‘건강하고 올바른 수면을 경험한 이야기’ ‘가족들과 행복하게 닥터프렌드를 사용한 이야기’ ‘닥터프렌드에게 꼭 하고 싶은 이야기’ 등 닥터프렌드를 사용하고 느낀 진정성 있는 모든 이야기면 응모 가능하다.

닥터프렌드 공식 홈페이지(앱) 내 ‘닥터프렌드 스토리’ 게시판을 통해서 응모 가능하며 손글씨 사진, 스마트폰 영상 등도 게시판 글로 등록만 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닥터프렌드 세트 구매 고객이면 해당 게시판에 누구나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최고급 닥터프렌드 제품인 ‘프리미엄 이터니티’를 제공할 예정이며 그 외의 수상자들에게는 닥터프렌드 이노센터, 버블리, 바이올렛 스페셜 패드, 그라운딩 쿠션 등을 푸짐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프렌드 판매사 ㈜포근해 김용석 대표는 “닥터프렌드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고객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온 브랜드”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함께 삶의 가치를 높여 나가는 따뜻한 순간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닥터프렌드는 이번 이벤트 뿐만 아니라 올해 4월 한화이글스와 공식 브랜드 파트너십 및 후원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스페셜 SNS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닥터프렌드 슬립패드 구매 고객의 지인이 임산부일 경우 무료로 동일 제품을 증정하는 ‘아이사랑 닥터프렌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