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올 여름 차가워질 준비 ‘환’료’! 아이스가이 모델 ‘차준환’ 발탁
해태아이스, ‘올 여름 차가워질 준비 ‘환’료’! 아이스가이 모델 ‘차준환’ 발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아이스 제공

해태아이스는 2023년 다양한 신제품 출시하고 적극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얼음컵류 1등 브랜드 ‘아이스가이’의 새 모델로 차준환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차준환은 한국 남자선수 사상 최초로 2023년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은메달을 획득했으며, 최종적으로 남자 싱글 부문 세계 3위에 올랐다.

해태아이스 측은 “’빙판(아이스) 위의 프린스(가이)’라는 별칭을 가진 차준환 선수를 아이스가이 모델로 더욱 재미있고 친근하게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며 “아역배우 출신답게 춤, 노래 모두에 놀라운 재능을 지닌 차준환 선수의 멋진 피겨스케이팅 모습과 통통 튀는 매력을 함께 볼 수 있는 재미 있는 광고가 탄생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광고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 및 샘플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고영상은 차준환 이름의 앞자리를 딴 ‘올 여름, ‘차’가워질 ‘준’비 ‘환’료’라는 슬로건으로 완료를 환료로 표현, 언어유희적인 재미도 추가했다. 

머리가 ‘띵’ 해지는 아이스가이의 극강한 시원함을 잘 강조하고 있다. 영상은 아이스가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분홍색을 잘 드러내는 의상을 입은 모델 차준환의 

멋진 피겨스케이팅 모습과 돌려서 개봉할 수 있는 뚜껑타입으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과  편의성을 보여주는 아이스가이의 특징을 표현했다.

최근 인스타 릴스와 유튜브 숏츠를 강타한 ‘띵띵땅땅’ 챌린지 춤을 활용, 경쾌하고 감각적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는 MZ 고객층에 어필하고자하는 의도로 풀이된다. 

한편, 아이스가이는 복숭아, 레몬, 청포도 3가지맛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