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아이스타뷰라운지 공식 제휴 체결 서비스 제공 확대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아이스타뷰라운지 공식 제휴 체결 서비스 제공 확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제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지난 16일 아이스타뷰라운지(ISTAR)와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바로연은 다양한 업무 제휴를 통해 결혼정보서비스 외 다양한 서비스 혜택 제공과 바로연만의 특화된 정회원 프리미엄 서비스로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바로연 관계자는 “아이스타뷰라운지(ISTAR)제휴를 통해 결혼정보서비스 및 건강한 다이어트 비건케어, 스킨&바디케어, 헤어&메이크업, 성형외과, 피부과 등 여러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바로연과 공식 제휴를 체결한 아이스타뷰라운지(ISTAR)에 대해 노블이상 회원이라면 뷰티 케어 관리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고 전했다.

아이스타뷰라운지(ISTAR)대표는 “처찌곤란”(처지지 말고 찌지 말자) 건강한 웰에이징을 추구하며 "좋은 다이어트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정확한 원인을 분석한 뒤, 누군가 지속적으로 체크하며 적극적으로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에 의지가 약한 분들에게 다이어트 친구가 되어 드리겠다"고 말했다.

바로연에 따르면,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감성매칭 시스템을 도입했다. 과학적인 분석을 진행하고 개인의 맞춤형 이상형을 매칭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제휴 협약을진행하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대표는 "다양한 기관들과 효율적인 제휴를 체결하여 결혼에 대한 행복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진정성 있는 소통, 커플매니저의 성혼 노하우 제공,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행복의 지름길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