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윙 사세, ‘상반기 결산 홈치킨 어워즈’ 쇼핑라이브 진행
버팔로 윙 사세, ‘상반기 결산 홈치킨 어워즈’ 쇼핑라이브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사세> 버팔로 윙 제왕 사세 28일 단 하루 ‘상반기 결산 홈치킨 어워즈’ 쇼핑라이브 진행

버팔로윙 제왕 사세(SASE, 대표 김광선)는 오는 28일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반기 결산 홈치킨 어워즈’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8일 단 하루 동안 자사몰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사세 ‘상반기 결산 홈치킨 어워즈’는 올 상반기 사랑받은 사세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27%부터 최대 55%까지 할인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제품은 세 가지 세트로 구성했다. ▲’사세 베스트리뷰 세트’는 베스트셀러인 ‘버팔로윙플러스1kg’과 ‘버팔로스틱플러스 1kg’으로 구성된 세트를 2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세 상반기 원뿔딜 핫템’은 이번 달 리뉴얼 출시 된 ‘치킨가라아게(500g)’ 제품 2봉을 52% 할인, 1만 원이 되지 않는 가격으로 제공한다. 두 세트 모두 28일 0시부터 24시간 동안 자사몰을 통해 판매한다. ▲’사세 신제품 2종 세트’는 ‘사세버팔로 윙봉 허니맛’과 ‘사세버팔로 윙봉 갈비맛’으로 구성했다. 두 제품은 올 4월 출시 이후 홈치킨족과 캠핑족 사이에서 맛과 합리적 가격으로 입소문 난 제품으로, 28일 10시 30분부터 한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55% 할인 제공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핑라이브 중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3명에겐 사세 인기제품 7종이 담긴 치킨박스를 선물하며, 쇼핑라이브 중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사세 꿀조합 레시피 이벤트∙구매인증 이벤트∙구매왕 이벤트∙사세 찐팬 이벤트 등을 진행, 추첨을 통해 사세 홈술 굿즈 세트와 에어프라이어, 사세 제품 등을 선물한다.

사세 김상구 B2C사업본부장은 “이번 어워즈는 작년 10월 B2C 제품 출시 이후, 고객들이 보여준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홈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하반기에도 제품 개발에 매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세 ‘상반기 결산 홈치킨 어워즈’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