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2023 청년창업가 역량강화 교육’, 브랜딩랩 유진선 대표 초청 강연 성료
이천시 ‘2023 청년창업가 역량강화 교육’, 브랜딩랩 유진선 대표 초청 강연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딩랩 제공

브랜딩랩은 유진선 대표가 이천시 주최 ‘2023 청년창업가 역량강화 교육’ 사업에서 마케팅 강연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는 ‘청년 창업가 역량강화 교육’은 이천지역 거주 및 사업장이 소재한 19세 이상 39세 이하의 예비·초기 청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아이템 개발 방법 △창업 실무 과정(사업계획서· 세무·법무·노무, 지적재산권) △마케팅 광고 △창업 멘토 특강 및 코칭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년의 주도적이면서도 실질적인 사회참여를 위한 주요 정책을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본 교육은 5월 27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됐다. 브랜딩랩 유진선 대표는 ‘초기창업자의 마케팅 전략과 방향수립’을 주제로 마케팅 전략, 네이버 및 구글 SEO, 블로그 운영법,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알고리즘과 운영 전략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브랜딩랩 유진선 대표는 “창업아이템의 선정과 초기 마케팅 전략은 성공적인 창업으로 이끌어 내는 중요한 준비 과정”이라며, “나의 아이템을 차별화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확립하고 정확한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