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삼오구, ‘2359 데이’ 워크샵 성료
이삼오구, ‘2359 데이’ 워크샵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삼오구 제공

(주)이삼오구는 ‘23시 59분, 소비자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위한 최고의 제품을 만듭니다.’라는 이삼오구의 사명과 부합하는 기념일인 5월 9~10일에 소속감을 한 차원 더 강하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워크샵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워크샵에서는 이삼오구가 중요시하는 7가지 핵심 가치(도전, 성장, 실행, 열정, 성숙함, 탁월함, 소비자 중심)를 중심으로 구성원 간 소통과 협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또한, 팀 빌딩 프로그램 1등 팀에게는 1주일간 제주도에서의 워케이션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행사에서는 2023년 1분기 성과 및 향후 방향성을 전사 구성원들에게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주재형 이삼오구 대표이사는 “최근 CFO를 영입한 것을 더불어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해 사업 규모를 확대하고 있기에 큰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삼오구의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중간 관리자를 확충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조직 구조를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워크샵에 참여한 구성원들은 “이번 2359데이가 애사심을 높이고, 구성원 간 결속력이 깊어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삼오구는 구성원들이 쉼과 일 두 가지를 모두 놓치지 않고 일하는 방법에 대한 고민과, 더 나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지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