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써치마케팅, 오소글로벌 아카데미 ‘인스타그램 마케팅 세미나’ 개최
아이써치마케팅, 오소글로벌 아카데미 ‘인스타그램 마케팅 세미나’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주식회사 아이써치마케팅이 오소글로벌 아카데미와 지난 16일 온라인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했다. 허혁 아이써치마케팅 강서지점장(사진 가장 좌측)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 업체 아이써치마케팅은 뷰티 전문 기술 교육 업체인 ‘오소글로벌 아카데미’와 지난 16일 온라인 SNS마케팅과 관련, 교육 세미나를 시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울산 남구에 위치한 오소글로벌 아카데미(대표원장 하태은)에서 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좋은 온라인 광고를 주제로,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 등 SNS 채널에 맞는 올바른 광고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이뤄졌다.

온라인 마케팅 관련 오프라인 교육 세미나는 아이써치마케팅이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허혁 아이써치마케팅 강서지점장은 “업종별로 알맞은 온라인 마케팅 방법, 알맞은 해시태그 사용법이 따로 있다”며 “그동안의 노하우를 전달할 수 있는 세미나였고, 앞으로도 다양한 업계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하태은 오소글로벌 아카데미 대표원장은 “아이써치마케팅과 1년 동안 함께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생긴 신뢰감으로, 주변 원장님들이나 창업을 준비하시는 수강 원장님들과의 세미나를 진행하게 됐다”며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이어서 유익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