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킥보드, 마이크로가쏜다 이벤트 1등 당첨자 스위스 여행상품권 증정식 진행
마이크로 킥보드, 마이크로가쏜다 이벤트 1등 당첨자 스위스 여행상품권 증정식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 킥보드 제공

스위스 글로벌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 대표 이정이, 민택근)는 지난 4월 13일부터 5월 14일까지 진행된 ‘마이크로가 쏜다’의 1등 당첨자에게 1등 경품인 스위스 여행상품권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마이크로가 쏜다’는 2023년은 한국-스위스 수교 60주년으로 이를 기념해 더 특별하게 진행됐다. 역대 1등 경품 중 가장 크고 의미 있는 스위스여행 상품권 1,000만원으로 제공했고. 그 밖에 마이크로킥보드 제품,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였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적립금을 모두 증정했다.

1등 경품으로 제공된 스위스 여행상품권 1,000만원의 경쟁률은 7,000:1에 달했다. 강원도에서 온 당첨자 A씨는 “마이크로킥보드 덕분에 온가족이 모두 스위스 여행을 가게 되어 무척 기쁘다. 마이크로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오겠다”고 말했다.

마이크로킥보드는 스위스 여행상품권 1,000만원외에 스위스 여행시 마이크로킥보드 스위스 본사 방문 및 마이크로 리노 전기차 시승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크로킥보드 관계자는 “한국-스위스 수교 6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킥보드를 발매, 수익금 전액을 푸르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라며, “국내외에서 유아와 어린이 킥보드의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고 더 나아가 자전거와 다양한 승용 완구를 통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는 마이크로 킥보드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