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업,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SKT 2023)’에서 ‘CSBYE 플랫폼’ 선보여
에드업,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SKT 2023)’에서 ‘CSBYE 플랫폼’ 선보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드업 제공

주식회사 에드업(대표 강한)은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SKT 2023)’에 참여하여 자체 개발한 CRM(고객운영관리) 기술인 ‘CSBYE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SKT 2023은 오는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에드업은 고객운영관리 서비스(CS), 품질보증(QA), 마케팅, 모니터링, 고객관리 플랫폼 개발 및 보급을 통해 고객관리를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서비스 기업이다.

업체에 따르면, ‘CSBYE 플랫폼’은 웹 기반 플랫폼으로 접근성이 좋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문의를 한곳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하고 답변할 수 있다. 또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각 기업에서 고객 관리에 필요한 기능만 설계하여 맞춤형 고객센터를 구축할 수 있고, 적은 인력으로도 많은 양의 고객 문의를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SBYE 플랫폼’은 론칭을 맞이하여 제품 기본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고객 문의가 비교적 적은 스타트업이나 1인 기업은 회원 가입 이후 제품의 기본 기능을 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메일과 같이 간단한 사용자 등록으로 고객센터 개설부터 고객 상담까지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추가적인 상담원 계정과 부가 기능을 원할 경우에는 유료 상품으로 전환하여 기능 선택과 사용이 가능하다.

에드업 관계자는 “10년 동안 축적해 온 고객운영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들이 고객관리 업무(CS)에 대해 느끼는 애로사항과 작별(BYE)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제품명을 지었다”며 “에드업 CSBYE 플랫폼을 통해 기업들이 고객관리 업무의 부담을 내려놓고 기술 개발과 성장에 더욱 집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