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제25회 ‘어르신 한마음 축제’ 후원
장수돌침대, 제25회 ‘어르신 한마음 축제’ 후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돌침대가 지난 13일 열린 제25회 ‘어르신 한마음 축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어르신 한마음 축제는 (사)한국연예인한마음회 주최로 1984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는 대규모 경로 행사다. 어르신들이 사회로부터 겪는 소외감을 해소하고 밝고 건강한 경로 효친 사상을 고취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수돌침대는 한마음 축제의 취지에 적극 공감하며 어르신들을 위한 생필품과 위문품 등을 올해로 17년째 후원해 오고 있다.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축제에는 서울에서 거주 중인 65세 이상 어르신 약 5천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권성희 (사)한국연예인한마음회 회장 겸 가수를 비롯한 유명 연예인과 신영희 등 국악인 25명, 악단들의 축하 공연이 펼쳐져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장수돌침대의 후원 물품을 받은 어르신들은 밝은 표정으로 내년을 기약하며 귀가했다.장수돌침대는 기부 문화 확산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외된 사회 구성원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장수돌침대는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함께, 지속 가능한 발전과 공익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앞으로도 기부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