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고스, 사우디아라비아 방산 기업과 NDA체결
로비고스, 사우디아라비아 방산 기업과 NDA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비고스 제공
사진=로비고스 제공

 

로비고스는 최근 사우디 아라비아 방산기업 Horizon Shield Co.와 업무협약을 위한 NDA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Horizon Shield Co.는 사우디아라비아의 방산 기업으로 로비고스의 인공지능 물류 솔루션을 접목시키는 방안에 대해서 논의를 수행했다.

로비고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사우디 아라비아의 국방 산업 분야에서의 파트너십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해당 협약은 양 회사 간의 지식 공유와 기술 협력을 촉진하며, 상호 발전을 위한 중요한 도약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사우디 아라비아에서의 로비고스 물류 솔루션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MENA 지역에서의 시장의 기대를 높이고 혁신과 발전을 선도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사우디아라비아 시장에 첫 진입을 하게 되었고 이를 기반으로 기술 수출을 하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로비고스 김태용 대표는 “글로벌시장 개척을 위한 판로를 모색함과 동시에 다양한 국가의 많은 회사에서 로비고스의 기술력을 인정하고 업무협력을 요청하는 것에 대해 고무적으로 생각한다” 고 말했다.

이어 “사우디 국방기업과의 협약 체결은 우리의 글로벌 전략에 큰 도약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리는 이를 통해 기술 혁신과 협력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