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더리얼’과 몰리스가 산책하는 반려견을 위한 견생샷 캠페인 개최
하림펫푸드 ‘더리얼’과 몰리스가 산책하는 반려견을 위한 견생샷 캠페인 개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3.06.2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림펫푸드 제공
사진-하림펫푸드 제공

하림펫푸드와 몰리스가 다음달 7일까지 “이마트앱 견생샷 이벤트”를 개최하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더리얼 1년치 사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견생샷 이벤트”는 반려인들에게 사회성 증진과 유대감 형성 등 반려견 산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2019년에 이어 2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다.

참여 방법은 이마트앱에서 몰리스의 특별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 “몰리스클럽”에 가입한 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 #몰리스와견생샷과 함께 반려견이 산책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이마트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업로드 사진은 반려견과 산책하며 야외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참여자의 반려견을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이어야 한다.

오는 7월 7일까지 게시 글을 업로드한 참여자 총 46명을 선정하며 SNS 좋아요 투표를 통해 36명, 참여자 중 무작위 선정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경품을 증정한다.

좋아요 최다 득표자에게는 하림펫푸드가 100% 휴먼그레이드, 0% 합성보존료 원료로 만든 더리얼 사료 1년치(약 100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좋아요 득표 2위부터 6위까지 5명에게는 더리얼 사료와 간식 세트를 제공하며, 7위부터 36위까지는 더리얼 유니자장과 더미식 유니자장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삼성카드가 아이캔더 산책가방을 제공한다.

이은아 하림펫푸드 마케팅팀장은 “반려견 가족으로서 매일 산책하는 즐거운 시간에 더리얼이 선물이 되고자 몰리스와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몰리스 관계자는 “반려견에게 산책은 생활의 기초이자 사회화 과정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기 때문에 이를 더욱 장려하기 위해 하림펫푸드 더리얼과 함께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몰리스는 선진적인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 더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