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말차, 미국 시장 진출 본격화..글로벌 시장 공략
슈퍼말차, 미국 시장 진출 본격화..글로벌 시장 공략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말차 세레모니 라벨 디자인, 이미지 제공=주식회사 힛더티
슈퍼말차 세레모니 라벨 디자인, 이미지 제공=주식회사 힛더티

주식회사 힛더티(대표 황성호)는 슈퍼말차 베스트 제품인 슈퍼말차 텐, 슈퍼말차 500g, 슈퍼말차 세레모니의 미국 승인 절차를 모두 마치고, 이번 뉴욕 팬시푸드쇼를 시작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올 초부터 쇼피와 아마존에 입점하며 글로벌 진출을 시작한 슈퍼말차는 미국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더욱더 다양한 국가로의 수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할랄 인증까지 받았다. 할랄 인증 마크는 철저한 위생검사를 실시하며, 제조 공정 심사가 까다로워 이슬람권에서는 일종의 품질 보증마크로 여겨지고 있다. 이슬람 인구는 전세계 인구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만큼 할랄 식품 시장은 약 2조 달러 이상의 시장성을 갖고 있다.
 
특히 유기농 말차 100% 제품인 슈퍼말차 세레모니는 글로벌 진출 위해서 국내 유기가공 인증뿐만 아니라 동등성 인증을 통해 미국, 유럽 인증을 받아 국내 우수한 유기농 말차를 전세계로 알리고자 7월 말 정식으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뉴욕 팬시 푸드쇼는 전 세계의 F&B 기업이 참가하는 미국 최대 규모의 국제 식품 박람회로, 6월 25일부터 6월 27일까지 진행된다. 2022년 기준 2,600개 기업에서 46,000명이 참가했으며 올해도 47,000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식회사 힛더티 황성호 대표는 “슈퍼말차의 우수한 품질과 역량을 바탕으로 제품뿐만 아니라 해외 가맹을 통한 글로벌 오프라인 스토어도 적극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미국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는 ‘원스피리츠 주식회사'의 원소주와 더불어 K-푸드와 한류 문화로서 국내산 유기농 말차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슈퍼말차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