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브론스타, 인도네시아 무역부와 중소기업 수출입 활동 확대 파트너십 체결
헤브론스타, 인도네시아 무역부와 중소기업 수출입 활동 확대 파트너십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컨설팅펌인 헤브론스타(대표 김형진)는 지난 6월 6일 인도네시아 무역부의 수출인력 및 무역서비스 교육센터(PPEJP; Pusat Pelatihan Sumber Daya Manusia Ekspor dan Jasa Perdagangan)와 중소기업의 수출입 활동 확대를 위한 지원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헤브론스타와 무역부의 PPEJP 간의 파트너십은 특히 한국에서 해외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중소기업 위한 포괄적인 교육 및 시장 조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두 조직의 전문 지식과 자원을 결합한다.

이 협력을 통해 헤브론스타는 수출입 전략, 규정, 물류 및 국제 무역 관행에 중점을 둔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중소기업의 글로벌 무역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교육 외에도 PPEJP의 지원을 받아 다양한 수출 대상 국가에 대한 심도 있는 시장 조사를 수행할 것이며, 이는 시장 동향, 소비자 행동, 경쟁 분석 및 규제 프레임워크를 포함하여 수익성이 좋은 시장을 식별하고 그에 따라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맞춤화하려는 중소기업에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헤브론스타 김형진 대표는 "PPEJP와 협력하여 중소기업이 국제시장에서 성장을 촉진에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는 인도네시아와 한국 간의 무역 관계를 강화하는 것부터 시작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브론스타는 전략컨설팅펌으로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 지사 법인을 운영해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 또는 수출을 통해 판로를 개척하고자 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지속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