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구스티누스 바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호 매장 그랜드 오픈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호 매장 그랜드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제공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지난 20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한국 공식 2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작년 12월 16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공식 1호 매장을 선보인 바 있다.

업체에 따르면, 고객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아오며 국내 첫 성공적으로 런칭했고, 약 6개월만에 두번째 매장 오픈 소식을 알리며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좀 더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에 위치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2호 매장은 놀라운 과학 기술을 기반으로한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컨셉을 바탕으로 구현되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철학을 직·간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반영한 것. 특히 매장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코발트 블루와 코퍼 골드를 조화롭게 활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해 프리미엄 공간으로써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2호 매장,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혜택의 특별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6월 20일부터 7월 말까지 매장에서 아이코닉 크림 30ml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아이코닉 크림 (더 크림, 더 리치 크림) 7ml 2종 디럭스 샘플과 함께 골프공 키트가 증정된다. 또한 6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골드 파우치와 베스트 셀러 디럭스 샘플 5종 한정 프로모션 세트가 증정되며, 무역센터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대규모 샘플링은 물론 브랜드 아이코닉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더현대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Hmall에도 새롭게 입점해 이를 기념하기 위한 첫 라이브 방송이 6월 22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Hmall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라이브 방송 중 쿠폰 10%와 카드할인까지 제공되며 전 구매 고객 구매 개수 당 스타벅스 커피가 증정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 시, 더 립밤 정품 사은품 등 라이브 방송 당일 한정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매니저는 “국내 첫 런칭 이후,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 빠른 시일 내 2호점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올해 안에, 5호점까지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매장 방문 시, 각 피부 타입에 따라 알맞은 피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TFC8®의 힘으로 채우는 우수한 피부 변화로 ‘효과 그 이상의 크림’을 경험하게 해주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모든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및 Hmall, 더현대닷컴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고객 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