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웨딩, 대구웨딩박람회 대구엑스코서 개최
고구마웨딩, 대구웨딩박람회 대구엑스코서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구마 제공

대구 지역 웨딩컨설팅 기업 ㈜고구마와 대구웨딩연합회가 동시 주최하는 대구경북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가 7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대구엑스코 서관 5층에서 개최된다.

업체에 따르면, 예비부부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직거래 웨딩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는 ㈜고구마웨딩은 수십 년 동안 대구 지역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며 예비부부의 웨딩준비를 돕고 있다. 직거래를 통해 계약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최대의 혜택을 볼 수 있다.

직거래 웨딩이 어려운 예비부부라면 VIP웨딩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대구지역 전문 웨딩컨설턴트가 배치되며 예비부부를 위한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 결혼준비 상담부터 컨설팅과 준비까지 함께 할 동반자가 필요하다면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웨딩박람회는 대규모 박람회로 열리는 만큼 대구경북 지역의 대부분의 웨딩홀이 참여하고 예비 신부를 위한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업체가 드레스를 전시, 상담, 계약을 돕는다. 그 이외에도 반하나투어, 쥬드주얼리, 아틀레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대부분의 업체가 참여하여 올인원 결혼준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신혼가전 준비를 위해 LG, 삼성 등의 업체가 참여하여 신혼가전 특별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한복, 예복, 허니문, 프로포즈, 예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마련되어 있어 예비부부가 한 번에 결혼준비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 밖에도 예비부부를 위한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웨딩패키지 행사부터 할인 혜택, 사은 이벤트 등에 예비부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박람회 참가 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예약을 하는 예비부부에 대해서는 룰렛이벤트를 통한 방문선물, 웨딩네컷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한 후 방문하면 방문객 모두 무료 입장도 가능하다.

㈜고구마웨딩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AI기술, VR 기술 등을 도입하는 등 최첨단 기술을 토대로 합리적인 웨딩준비를 지원한다”며, “20년 이상 대구웨딩박람회를 이끌어 온 ㈜고구마웨딩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안심하고 계약을 진행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대구웨딩연합회가 함께 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다채로운 행사와 신뢰 있는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혜택이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