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뜰 인큐베이팅 입주사 ‘요즘이엔’ 김승희 대표 특강 진행
배움뜰 인큐베이팅 입주사 ‘요즘이엔’ 김승희 대표 특강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3.06.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움뜰 제공

서울패션허브 배움뜰은 지난 14일 인큐베이팅 입주사 요즘이엔 김승희 대표가 중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주최하고 배움뜰 강의실에서 진행한 특강에서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창업에 관한 성공 스토리를 강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배움뜰에 입주한 계기부터 인큐베이팅 활동 현황, 브랜드 안정기 및 사업이 안정화되기까지의 단계, 브랜드 펀딩 진행 등 인큐베이팅 입주 후 창업 1년간의 성장 기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으며 강연 후에는 특강 참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배움뜰 견학 등을 진행했다.

국내 패션 산업 발전을 위해 인재를 양성하고 지속 가능 성장을 지원하여 서울을 글로벌 패션 도시로 선도하고 있는 서울패션허브는 배움뜰, 창업뜰, 창작뜰 3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져 각각의 맞춤형 교육과 지원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이중 배움뜰은 미래 패션 산업의 혁신을 주도할 잠재력 있는 예비창업인재 및 구직자, 실무자의 실무 능력 강화를 위해 패션과 IT를 융합한 체계적인 교육을 지원하여 취업 및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약 25개에 이르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 혹은 소정의 비용으로 참여할 수 있고 실습실, 강의실, 디지털 학습실, 개인 학습실, 휴게실 등의 학습 공간을 지원한다.

현재 ▲[여름방학 특강 기초과정 1기/2기] 메타버스 기반 디지털 패션 크리에이터 양성 ▲디지털패션쇼를 위한 3D 가상의상 고급 1기 ▲3D CLO 교강사 양상과정 3기 ▲세번째 지식콘서트: 노블레스 미디어앤아트 국장 이윤정 과정에서 교육생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패션허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